여러분의 작은사랑이 또다른 사랑을 만들고 작은 사랑들이 모여 모두의 마음을 따뜻하게 만듭니다.
Home > 복지관소개 > 인사말

인사말

GREETINGS
열린마음, 열린손길로 항상 여러분과 함께하는 고양시일산종합사회복지관입니다. 고양시일산종합사회복지관을 찾아주신 여러분께 인사드립니다.

 

복지관에서 매일 아침 모든 선생님들과 함께 이렇게 기도합니다.

“주님 저를 평화의 도구로 써 주소서  저로 인해 가족이 더욱 화목해지도록  저로 인해 공동체가 더욱 일치하도록  저로 인해 일터가 더욱 밝아지도록  주님 저희를 평화의 도구로 써 주소서.”

고양시일산종합사회복지관이 개관한지도 벌써 13년이 되었습니다.

지역주민 여러분들과 함께 축복 속에서 시작하였고, 후원자 봉사자 여러분들의 관심과 사랑으로
충실히 커나가, 고맙고도 감사한 여러분 모두의 바램과 성원으로 힘찬 발걸음을 디뎌
오늘에까지 이르렀습니다. 아기가 아이가 되고 이제 한창 푸르를 시간을 맞이했습니다.
더욱 더 성장할 시간입니다. 여러분 모두와 함께 다시 시작하고자 합니다.

매일의 기도에서 기억하듯 지역주민 후원자 봉사자 여러분 모두에게 감사의 마음 전합니다.

또한 저희 사명과 노력을 늘 새롭게 되새기고 실천할 것을 다짐하며
오늘도 기도하고 사랑합니다.

저희를 이 지역사회의 평화의 도구, 화목의 작은 씨앗, 공동체 일치의 밑거름,
더욱 밝고 건강한 가정과 사회가 되는데 쓰이게 해주시기를, 그렇게 격려하고 살펴 주시기를 다시 한 번 부탁드립니다.

저희 고양시일산종합사회복지관은
"가톨릭 이념에 따라 하느님의 창조목적대로 인간과 모든 피조물이 본연의 아름다운 모습을 빛낼 수 있도록 열린 마음과 손길로 지역 주민의 필요에 응답하겠습니다."(‘복지관 이념’에서)

 








 

이정우 도미니꼬 관장, 고양시 일산 종합 사회복지관장